이지프라이 에어프라이어 오븐 20L는 에어프라이어 겸 오븐으로, 가정에서 요리를 할 때 더욱 건강하고 맛있는 결과물을 만들어줍니다. 10개의 조리 모드와 넉넉한 20L의 용량으로, 이지프라이 에어프라이어 오븐 20L는 가족 또는 최대 6명을 위한 요리에 적합합니다. 구운 감자나 로스트 치킨, 생선구이 등의 다양한 요리가 가능합니다. 일반 오븐보다 에너지는 70% 아끼고** 속도는 50% 빠르게* 조리 가능하여 주방에서의 시간을 줄이고 여유 시간을 늘려준답니다!
조리 전 물 한그릇을 뜬 후 썬 감자를 2번 정도 씻어 과다 전분을 제거하세요. 이후 조리 전 완전히 건조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깨끗하고 흡수성이 있는 마른 행주를 사용해 말리고, 키친 타월로 두들겨 마무리 합니다. 냉동 칩을 조리하는 경우 칩에 이미 기름이 들어있으므로 기름을 사용할 필요가 없으며 기름을 사용하면 칩이 눅눅해집니다. 트레이에서 음식이 조리된 이후 2 in1 기능(용기+트레이)를 사용해 트레이를 빼낸 뒤 칩을 2~5분간 더 조리하면 더 바삭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여러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맞는 종류의 감자를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 조리 전에 감자를 충분히 씻고 건조하지 않아서 전분기가 여전히 많이 남아있었습니다. • 칩이 너무 두껍습니다. 칩을 더 얇게 썰어주세요. • 기름의 양이 부족합니다. 기름을 더 많이 넣어주세요. • 필터가 막힌 것일 수도 있습니다. 필터를 청소해주세요.
칩 크기는 바삭거림 또는 부드러움 정도에 영향을 미칩니다. 칩이 얇을 수록 더 바삭거리고 반대로 두꺼울 수록 칩은 안쪽이 더 부드러워집니다. 취향에 따라 조리 시간과 칩의 절단 정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얇은 칩: 8 x 8 mm/표준: 10 x 10 mm/두꺼운 칩: 13 x 13 mm.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대량의 물로 통감자를 먼저 세척하고, 다음으로 맑은 물이 흐를 때까지 대량의 물로 썰어 낸 감자를 세척합니다. 이렇게 하면 전분을 최대한 제거할 수 있으므로 칩이 서로 달라붙지 않습니다. 감자를 마른 흡수용 키친 타월로 완전히 건조시킵니다. 칩은 조리 전에 완전히 건조된 상태이어야 합니다.
취향에 따라 다양한 기름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 기름: 올리브오일, 카놀라유*, 포도씨유, 옥수수기름, 땅콩기름, 해바라기씨유, 콩기름* 향미유: 아로마 허브류, 마늘, 고추, 레몬 등 특수 오일: 헤이즐넛오일, 참기름/들기름*, 홍화씨오일*, 아몬드오일*, 아보카도오일*, 아르간오일* 등 월넛오일은 조리 후 산미가 가미될 수 있어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제조사에서 조리용 기름이라고 명시한 제품에 한함)